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5 탁구동호회, 2019년 힘차고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by 앰코인스토리 - 2019. 2. 25.


지난 2월 15일은 점심시간에 동호회 회원들이 모여 간식시간을 가진 날이었습니다. 신입회원 모집을 통해 작년보다 새롭고 더 많은 인원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피자를 즐기면서, 새해 처음으로 운동 이외 활동으로 단합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탁구로 뭉쳐진 모임이다 보니, 역시 탁구 실력 증진에 대한 고민이 주요 관심사였고, 올해 목표에 대한 화제로 담소를 나누었으며, 마지막으로 2019년에 대한 운영과 포부를 마지막으로 이번 해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호회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기원하였답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에는 아무리 운동을 좋아하는 분이라도 실외 운동은 선뜻 나서기가 힘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탁구는 예외랍니다. 아무리 춥고 더워도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라도 마스크도 안 쓰고 쾌적한 실내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실내 운동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 K5 탁구동호회가 작년 가장 공들여 한 사항은, 탁구장을 편하고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으로 만들어 냈다는 점입니다.


바닥공사를 통해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고 미끄러짐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으며, 벽면 부직포 설치 및 그물망 설치를 통해 탁구공 손상 및 누설을 방지하여 소중한 재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탈의실, 개인 보관함, 그리고 라켓 대여함 설치 등 세세한 부수 시설에 대한 충원과 보강을 통해 누구나 언제든지 편하고 쉽게 탁구를 접할 수 있는 훌륭한 공간을 창출해 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변모된 현재의 모습은 외부의 여느 다른 클럽에 준하는 훌륭한 수준으로 자부하고 있으며 우리 회사의 또 하나의 훌륭한 복지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2019년에 새롭게 시작되는 탁구 동호회의 프로그램은 ‘레슨 시스템의 도입 및 활성화’입니다. 사외 강사를 초빙하였으며 점심시간을 통해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 코칭을 통해 좀 더 탁구에 대해 친숙해지고 예쁜 폼을 익힐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는 동호회 회원 뿐 아니라 우리 사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하실 수가 있답니다. 비용 시간적 측면에서 매우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사원들은 운영진에게 문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탁구 동호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제조동 3층 탁구장에서 모입니다. 함께 어울려서 연습도 하고, 또 실력에 상관없이 혼합 단체전을 하면서 서로 돈독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탁구라는 업무 외 활동을 통해 좋은 유대관계와 활력소를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언제나 우리 사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다립니다.

 

 

글 / 탁구동호회 양기열 책임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서른다섯 번째 주인공은 K5공장(인천 송도) 탁구동호회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K5 탁구동호회 회원들의 경기 후 간식 지원을 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식과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K5 탁구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JongMin.Nah 사내메일, KiYeul.Yang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ChangHan.Ryu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