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4 축구동호회 축사모, 제16회 앰코코리아 Champions League를 마치며

by 앰코인스토리 - 2018. 5. 31.


앰코코리아 K4 축구동호회인 ‘K4 축사모’는 매주 토요일 광주지역 회사 팀들과 정기전을 진행합니다. 지난 5월 26일은 ‘K5 축사모’가 처음으로 주최하는 제16회 ATK 축사모 전사대회에 참여하여 사보의 간식 이벤트로 즐거운 모임을 가졌습니다.


ATK 축사모 전사대회는 1년에 한 번 K3공장, K4공장, K5공장의 축사모가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쌓은 기량을 뽐내며 선후배가 함께 땀 흘리며 동료애를 쌓아가는, 전통 있는 행사입니다.



그리하여 이번에 열린 제16회 앰코코리아 Champions League에서 우리 K4 축사모가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가운데 이번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K4 인사총무팀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우리 축사모는 오로지 축구만 하는 동호회가 아니라, 우리의 직장인 앰코의 미래를 염려하고 우리 동료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하려고 항상 노력하고 실천하는 곳입니다. 우리 동호회인들은 한마음을 지닌 한 가족입니다.





자!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나른하고 지친다고 실내에만 있지 마시고, 새파랗게 물든 광주의 천연 잔디구장에서 우리와 함께 땀 흘리며 스트레스를 뻥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요.


2018년에도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우리 앰코의 신입 회원들을 항상 기다립니다. 동호회 가입을 원하시는 사원들은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축사모, 파이팅!



글 / K4 축사모동호회장 김성주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스물여섯 번째 주인공은 K4공장(광주) 축구동호회, K4 축사모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K4 축사모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 간식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 K4 축구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SeongJu.Kim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ChangHan.Ryu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