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4 APC 탁구동호회, 땀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아요!

by 앰코인스토리 - 2019. 1. 28.

땀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으면 K4 APC 탁구동호회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사우 여러분! 우리는 앰코코리아 K4사업장의 탁구동호회인 APC(Amkor Ping-Pong Club)입니다. 회사 업무에 시달리고 매일 같이 지내는 선후배님들과 업무 이후에 동호회 활동도 같이한다는 것에 다소 주저할 수도 있겠지만, 본인들이 좋아하고 평소 배우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시간과 경제적으로 가성비가 탁월한 사내 동호회 활동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특히나, 스트레스로 인한 집중력 저하, 운동 부족으로 땀을 흘리고 싶은 분들은 매주 월요일 K4 복지동 지하 1층 탁구장에서 정기적으로 탁구 모임을 하고 있답니다. 우리는 좋은 탁구 연습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혼자 운동을 병행할 수도 있습니다.

 

멋진 공격 후에 자연스러운 포효~! 스트레스를 날리자!

스포츠 운동 중에 가장 가벼운 볼을 사용하는 탁구의 진정한 매력은, 여러 명이 돌아가며 단식과 복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빠른 볼 스피드에 순간적인 고도의 집중력, 볼에 대한 반사 신경, 그리고 서브 리시브를 위한 순간 판단력도 좋아지지만, 그래도 최고는 멋진 공격과 수비 성공 후의 자연스러운 포효로 온갖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는 맛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 동호회에서는 물론 가능합니다.


 


APC 탁구동호회의 올해 계획

이번에 사보에서 제공한 간식 이벤트 행사로 다시금 우리 탁구동호회 회원들이 모였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탁구에 관심 있는 선후배 사원들의 신규 가입을 위해 열심히 홍보도 할 것이고, 사내에 숨겨진 탁구 무림고수들을 발굴해내어 탁구동호회 활동에 많이 참여하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또한, 광주지역에서 개최되는 전국 규모 탁구대회에 앰코코리아를 대표해 APC 탁구동호회 참가를 목표로 훈련부장(조정범 수석 & 강경철 수석)과 많은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랍니다. 총무인 손형락 책임의 K1사업장 시절 광진구 전국대회에서 단식 3위 입상과 저의 복식 3위 경험 전파 또한 물론 포함되지요. 우리 사우들 모두 적절한 운동을 통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동호인들도 물론입니다. (^_^)

 

 

글 / K4 탁구동호회 APC 회장 김윤영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서른네 번째 주인공은 K4공장(광주) 탁구동호회 APC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K4 탁구동호회 회원들의 경기 후 간식 지원을 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식과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K4 탁구동호회 APC 활동 및 가입문의 : YoonYoung.Kim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ChangHan.Ryu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