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1 앰코어린이집, 전국보육인대회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by 미스터 반 2016. 12. 7.


앰코코리아 K1앰코어린이집 김성희 원장, 전국보육인대회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앰코코리아 K1앰코어린이집은 12월 5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의 주최로 경기도 과천에서 열린 2016년도 전국보육인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습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전국보육인대회는 보육사업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해온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 보육전문가, 보육담당 공무원 등을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화합을 다지는 행사로, 올해는 전국에서 모두 320명이 표창을 받았습니다. 특히, K1앰코어린이집 김성희 원장은 수준 높은 보육환경 조성과 모범적으로 직장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등 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성희 원장은 “앞으로도 보육에 대한 소명 의식을 갖고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WRITTEN BY 미스터반

안녕하세요. 'Mr.반'입니다. 반도체 정보와 따끈한 문화소식을 전해드리는 '앰코인스토리'의 마스코트랍니다. 반도체 패키징과 테스트가 저의 주 전공분야이고 취미는 요리, 음악감상, 여행, 영화감상입니다. 일본, 중국, 필리핀,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에 아지트가 있어 자주 출장을 떠나는데요. 앞으로 세계 각 지역의 현지 문화 소식도 종종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