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인뉴스] 앰코코리아 시설환경팀 조희원 책임, 국민안전처장관 표창 수상

by 미스터 반 2016. 11. 17.


[앰코인뉴스] 앰코코리아 시설환경팀 조희원 책임, 국민안전처장관 표창 수상

11월 9일 ‘제54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소방서는 앰코코리아 시설환경팀 K3시설파트 조희원 책임에게 국민안전처장관 표창을 수여하였습니다. 그동안 조희원 책임이 소방안전관리자로서 평소 소방시설과 위험물 관리 등 화재예방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소방안전관리를 체계화함으로써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한 것입니다.

소방의 날은 1991년에 국민에게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예방하게 하여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화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로, 매년 11월 9일에 행사가 진행되며 재난현장에서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힘쓴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행정발전에 공이 있는 유공자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있습니다.




WRITTEN BY 미스터반

안녕하세요. 'Mr.반'입니다. 반도체 정보와 따끈한 문화소식을 전해드리는 '앰코인스토리'의 마스코트랍니다. 반도체 패키징과 테스트가 저의 주 전공분야이고 취미는 요리, 음악감상, 여행, 영화감상입니다. 일본, 중국, 필리핀,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에 아지트가 있어 자주 출장을 떠나는데요. 앞으로 세계 각 지역의 현지 문화 소식도 종종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