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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ty/이벤트

웹진 [앰코인스토리] 나만의 홈트 비법 공유!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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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은 2021.04.06 08: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공감하트 눌렀어요!
    2) 이름 : 이지은
    3) 폰 번호 : 0417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출근 3시간 전에 일어나서
    기숙사 침대 사이에서 스쿼트 50*3 SET / 런지 50*3 SET / 까치발들기 운동 30*3 SET / 팔굽혀펴기 20*3SET / 플랭크 1분/ 컨디션 따라 횟수 조절하고 휴무일과 OT있는 날 제외하고 거의 매일합니다! 출퇴근도 되도록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입사하고 15KG 빠졌어요 ㅎㅎ
    4) 공개 댓글입니다.

  • 최은정 2021.04.06 09: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공감하트 눌렀어요
    2) 이름 : 최은정
    3) 폰 번호 : 0985
    4) 나만의 홈트 노하우
    집에서 아이들과 점핑 순환운동 해요 트램폴린 2개 놓고 TV 유튜브 틀고 싸이키 조명과
    신나게 뛰어요 아이들도 재미있어하고 층간소음도 없어서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꼭 건강한몸 화이팅 !!!!

  • 김연주 2021.04.06 1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공감하트♥ 누르기~
    2. 나의 이름 : 김연주
    3. 폰번호 4자리 : 2176
    4. 나의 비법(혹은 하고픈 홈트) :
    안녕하세용 ~!
    나만의 홈트 비법 공유 이벤트라니 정말 좋은 이벤트 인거 같아요~~
    다들 집에서 뭐하나 궁금하기도 했는데 댓글보다보니 정말 재밌습니다^^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저의 홈스트레칭을 공유 해볼까 합니다~~
    짝짝짝~~~~~


    요가매트 깔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운동앱이나 너튜브를 틀어놓고??
    노노노~~
    저는 본격적으로 하면 잘 안하게 되더라구욧 ㅎㅎ
    역시 게으름쟁이 인가봐요ㅜㅜ껄껄

    고민하다 생각하고 실천했던 것은!
    다들 멀티태스킹이 안된다고 하지만 화장실에서 용변보면서
    핸드폰 많이들 하시잖아요~~?
    멍하니 앉아서 핸드폰하는 시간에
    아! 스트레칭이랑 같이 하면 좋겠다!!!!!
    생각하고 바로 시작~~~~~

    핸드폰 넷플릭스나 너튜브 재밌는 동영상 틀어놓고
    스트레칭!!! 다리 찢기~ 팔 찢기~ 옆구리 스트레칭!!
    핵시원하고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너무 시시했나요ㅜㅜ
    그래도 저만의 팁을 공유한다는 생각에 글쓰는 내내
    신나고 재밌었네용~~~~!!
    아 마사지를 할때는 겨드랑이나 무릎 안쪽인 오금쪽으로
    모으는 듯이 마사지를 하면 붓기 빼는데 탁월한거 알고 계셨나요????????
    또 하나의 저만의 소소한 팁이었답니다^^~~~~~~~

    소소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용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이벤트 자주 해주셔서 너무 재밌고 좋습니다 ㅎㅎ
    상품은 한번도 못타봤지만.........
    언젠가 받을 수 있을거라는 믿음으로!!!!!!!!!!!
    스팀다리미 너무 탐납니당 ㅜㅜ


    다들 코로나19 화이팅 합시다!!!!!!!!!!!!
    앰코 화이팅!!!!!!










    5. 공개댓글이에용~~~~~~

  • 최유진 2021.04.06 12: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 최유진
    2. 폰번호 : 7746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5분 체조, 홈트 운동, 부위별 운동 등등 짧게 운동할수 있는 동영상보면서 운동하기 또는 빼고 싶은 부위 아는 운동 예를들어 허벅지라면 스쿼드 같은 운동등 횟수별로 또는 시간초 별로 운동 하고 목표시간 정해두고 운동하는 방법등 이 있음!
    4. 하트 꾹 완료

  • 김형렬 2021.04.06 16: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 김형렬
    2. 폰번호 : 8246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일단 태블릿으로 유투브를 틀어 놓는다 / 10분간 밴드를 이용해 스트레칭, 이후 턱걸이, 10회 5set / 런지 20회 10set / 게이너 3모금을 하고 5분간 휴식 / 팔굽혀펴기 20회 10set / 스쿼트 20회 5set / 게이너 남은거 마무리...
    4. 하트 꾹 완료

  • 이수아 2021.04.06 16: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수아
    2. 7576
    3. 저희 집에는 벽에 거울이 붙어있어서 거기에 TV도 비치는데요. 그 TV에 유튜브를 틀어놓고 아이돌 노래를 틀고 따라췄어요. 남자 아이돌 춤만 추는데 동작이 많아서 운동이 되요. 그리고 저스트댄스를 샀는데 재밌어요. 하다보니 운동되더라고요. 그리고 유튜브 중에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있는데 이건 진짜 힘든데 효과 있어요.그리고 5분에 50칼로리라고 유튜브에 있는데 이것도 재밌어요 이건 살빠지는 줄은 모르겠지만 고등학교 때 저녁먹고 기숙사에서 친구랑 맨날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 김소은 2021.04.06 16: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 김소은
    2. 폰번호 : 3251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TV 넷플릭스를 켠 후 요가 매트리스 셋팅 이 후 숨쉬기 운동
    유투브를 켜서 스트레칭 및 요가 30분 하기 , 런닝머신 30분 하기 쓰러지기...

  • 김선우 2021.04.06 20: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김선우
    2. 폰번호: 2837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원하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플랭크하기 !!
    4. 공개 댓글입니다.

  • 손선아 2021.04.06 2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손선아
    2.핸폰:0629
    3.나만의 홈트노하우: 땀복입고 맞고 치면서 실내자전거타기 시간 엄청 잘가요 돈 잃으면 전력 질주!
    유튜브 김뽀마미 보면서 운동하기 아이 엄마인데 몸매 보면 다이어트 자극 짱!!

  • 윤위성 2021.04.07 07: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이름 : 윤위성
    2. 폰번호 : 3307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방문에 턱걸이 걸어놓고 딸아이 안고 3회 턱걸이... 한번에 MAX 3회... 2회... 1회
    끝나면 딸아이 안고 그네 태워주기~
    -딸아이 등에 앉히고 풉쉬업 3회....2회....1회
    -혼자 턱걸이 ~~~ 하가다 딸아이 오면 다시 RESET.... ㅜㅜ 첨 부터 다시 시작~~~

    요게 은근히 운동이 많이 되더라구요!
    4. 공개 댓글

  • 한정영 2021.04.08 02: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이름 : 한정영
    2. 핸드폰 : 9538
    3.나만의 홈트 노하우 : 파트너와 함께 커플 운동을 한다. 힘들어도 하게 된다. 그럼 살이 빠진다.

  • 정현주 2021.04.08 03: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정현주
    2. 8852
    3. 신나는 노래 틀어놓고 강아지랑 신나게 놀아주기+매일 꼬박꼬박 산책하기! 별거 아닌거 같아도 체력이 어쩜 그렇게 짱짱한지 항상 끝나고나면 저만 기진맥진하답니다ㅠㅠ~~

  • 채현숙 2021.04.08 05: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이름 : 채현숙
    2. 폰번호 : 3714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신나는 음악을 틀고서 따라 부르고 아이돌로 빙의하여 덩실덩실 춤을 춘다.
    4.공개댓글

  • 김반석 2021.04.08 12: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이름 : 김반석
    2. 폰번호 : 0357
    3. 팔굽혀펴기 200개 목표를 하루 200개로 잡아놓고 1set 갯수를 조절해가며 난이도를 스스로 조절한다. 근력이 늘수록 갯수를 늘리거나 각 세트당 쉬는시간을 줄인다. 여유가 있다면 풀업바를 설치해 턱걸이를 해주어도 무관(어깨 부상유의) 여성의 경우는 위 운동의 숫자를 줄이고 스쿼트와 런지 위주로 운동을 해준다.
    4. 스팀다리미 갖고싶다 그냥그렇다

  • 이동욱 2021.04.09 05: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이름 : 이동욱
    2.폰번호 : 8455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우선 직장인들은 바쁘고 귀차니즘이 많은 분들을위해 준비했다. 시작은 간단하다. 하루 팔굽혀펴기 30회를 시작으로 3세트씩 하루에 1개씩 늘려간다. 첫날 30회 3세트 둘째날 31회 3세트 셋째날32회 3세트 씩 속는셈치고 2달만해보자. 어깨 ,등근육의 변화가 올것이다. 처음 팔굽혀펴기를하면 못할수도있지만 시간이갈수록 신기하게 갯수가늘어난다. 도전해보자 어깨깡패. 나는 작심삼일이라 멘탈관리가 필요하다.내일부터 35개부터 다시 시작이다.

  • 전주희 2021.04.10 0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 전주희
    2) 폰번호 : 4609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 저는 간혈적 단식으로 다이어트 하면서 집에서 꾸준히 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앰코인이예요 식사는 하루 두끼로 하고 군것질이나 그런건 하지 않아요
    제목표는 배부르고 맛있게 다이어트하는게 목표라서 정말 유튜브도 많이보고 인터넷도 찾아보면서 운동과 병행했어요 정말 운동딱 시작하고 한달동안은 최고로 몸무게가 많이 빠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잘지키고 운동 병행하면서 했어요 그후는 정말 더디게 빠지거든요
    식사는 저탄수화물로하고 단백질과지방 위주로 먹었어요 음식은 직접 다 손수 만들어서 먹었어요 샐러드는 소스없이 먹어었는데 양상추라던지 양배추,치커리 종류들은 써서 잘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먹어보면서 소스 없이 먹을수 있는 채소는 뭔지 찾아보니 상추와 깻잎이더라구요 소스없이 먹어도 잘들어가고 물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계란이나 목살, 연어,새우,꽁치나 고등어 위주로 요리해서 먹었구요 식용유로 그냥 식용유를 안쓰고 코코넛오일로
    무향으로 사서 요리해먹었어요 다른 식용유들은 발화점이 높지 않아 높은온도에서 나쁜 탄수화물로 변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찾아보고 쓰고 조미료는 간장,소금, 후추를 주로 써서 요리해 먹었고요 머스타드 소스나 케챱은 탄수화물이 아주 적은 제품으로만 찾아서 먹고 했어요
    운동은 셋트에 맞춰서 맨몸스커트와 봉스쿼트,팔굽혀펴기,데드리프트로 근력운동을 해주고 런닝한시간을 빠른걸음과 빨리뛰기를 변갈아가며 했어요 그래서 72KG에서 55KG가되서17KG 감량에 성공하였답니다. 저만의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라고하긴 뭐하지만 홈트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우리모두 홈트해서 건강한 몸이 되봅시다!!
    ^-----^

  • 이승혜 2021.04.10 1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승혜
    2. 0349
    3. 코로나19 전에는 수영을 했는데, 아쉽게 1년 넘게 수영장 근처도 못 가고 있어요. 특별한 운동은 하지 않지만 집에서는 열심히 몸을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집안일도 열심히, 살림 정리도 열심히~..그중의 제일은 아이들 보살피는 일이 최고의 운동인 듯요.

  • 이정숙 2021.04.10 1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이정숙
    2. 전화번호: 0347
    3. 퇴근하고 집에 와서 규칙적으로 운동한다는 게 보통의 결심으로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나마 쉬는 날, 예전에 배웠던 요가를 한두 시간 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러워요.

  • 김세환 2021.04.10 1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 김세환
    2. 폰번호4자리 : 7229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혹은 공유하고 싶은 팁 :
    우선 홈트를 하기전 홈트의 목적을 생각해야합니다.
    홈트의 목적은 : 체중조절, 건강회복, 부상회복, 체력증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트는 운동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먹는것도 운동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조건 많이 먹으면 찐다라고 생각해서 다이어트를 할때도
    무조건 안먹고 빼려고 하고 있으니 인바디를 측정해보면 물론 지방도 빠지지만
    실제로 근육량이 많이 빠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건강하게
    살을 빼려면 잘 먹고 잘 자고 규칙적으로 하루의 일정량 운동해주어야 합니다.
    식단은 취침 6시간전은 공복인 상태가 좋으며 기름기나 당이 많은 성분은 몸에
    안좋아 일주일의 한번 치팅데이를 가져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운동은 어떻게 하냐 간다합니다.
    제가 군대에서 해왔던 운동을 공유하려합니다.
    1. 스트레칭 : 국민체조(목돌리기, 허리돌리기, 무릎돌리기, 발목돌리기)
    2. 유산소 : 달리기(3/2 법칙 : 3분 걷고, 2분 뛰어주는 것을 4세트 20분정도 합니다.)
    줄넘기 1000개
    3. 어깨/가슴/팔 : 팔굽혀펴기(개인 1회 할 수 있는 정도에 4세트 정도 합니다.)
    턱걸이(할수있는 정도 3세트를 하는데 1회도 못할 시 최대한 매달려서 버
    팁니다. 3세트하면 점점 실력이 늘어갈 것 입니다.)
    4. 복부 : 읫몸일으켜기(1회최대 * 3세트)
    플랭크(1분 *3세트)
    레그레이즈(15회 *3세트)
    5. 하체 : 스퀴트(20회 *3세트)
    런지(양쪽 15*3세트)

    휴식을 1분에서 3분 사이 쉬고 진행하는 것이 좋고
    갯수는 본인이 할 수 있는 정도 3~5세트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이 늘면 1개씩 10초씩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식단 잘 조절하고, 열심히 운동하셔서 오는 여름에는 건강하고, 멋진 몸으로 길거리를 돌아다니고 여행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올 해 모두 개개인이 바라시는 목표 다이루시고 겅강하고 행복한 한해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조심하고, 코로나19 다 같이 힘모아서 이겨내서 원래 일상 돌아가서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4. 반드시 공개댓글!!

  • 김현우 2021.04.10 14: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 이름 : 김현우
    2) 폰번호4자리 : 7174
    3) 나만의 홈트 노하우 혹은 공유하고 싶은 팁 : 집청소가 은근히 운동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청소기 돌릴때는 스쿼트자세로 돌리고 바닥 걸레질 할때는 호보자세로 닦고
    청소 한번 하면 온 몸에 땀이 범벅되고 상쾌하고 좋습니다~
    4) 반드시 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