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4 풋살동호회 AEGIS의 활동 소식

by 앰코인스토리 - 2018. 8. 29.


안녕하세요! K4 풋살동호회 AEGIS를 소개합니다. AEGIS는 그리스신화에 등장하는 제우스의 방패이며, 제우스의 번개도 막아낼 만큼 튼튼하고, 흔들면 천둥과 번개가 치고 폭풍이 휘몰아친다고 합니다. 우리 풋살동호회의 특색을 잘 보여주는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풋살은 배구장만 한 공간(가로 38~42m, 세로 18~22m)에서 경기가 진행되고, 각 팀은 다섯 명으로 구성되며, 그중 1명은 의무적으로 골키퍼가 됩니다. 경기시간은 전반과 후반 각각 20분씩 진행되며, 축구보다 경기 진행속도가 빠르며 심한 태클이나 슬라이딩 태클은 금지됩니다. 따라서 빠른 순발력과 판단력 및 정교한 기술 등이 요구됩니다. 풋살은 축구와 달리 바닥이 고무로 된 풋살화를 착용하기에 부상의 위험이 덜하며, 일곱 명까지 선수 교체가 가능하기에 많은 인원이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4 풋살동호회 AEGIS의 경기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신화스포디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많은 회원의 가입으로 상황에 따라 두 팀 혹은 세 팀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더우나 추우나 경기는 항상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회원이 팀플레이를 하며 서로 친목을 다지면서 스트레스를 해소를 하고 있답니다.

우리 풋살동호회는 실력보다는 팀워크를 중시하며, 풋살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현재 우리 동호회는 다양한 부서에서 4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어서 운동을 통한 친목 도모도 가능합니다. 또한, 매달 혹은 분기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운동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이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운동은 하고 싶으나 어떤 운동을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은 언제든지 회장 혹은 총무에게 연락하시어 풋살의 즐거움에 빠져 보세요! 우리 회원들이 친근하게 대해주시기 때문에 부담 없이 풋살을 즐김은 물론, 체력과 실력을 무난히 향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지원이벤트로, 회원들과 경기 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항상 동호회에 활동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회원들과, 도움을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서른 번째 주인공은 K4공장(광주) 풋살동호회 AEGIS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 간식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 K4 풋살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회장 DaeSu.Jung, 총무 SangMin.Lee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ChangHan.Ryu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


글 / K4 풋살동호회 총무 이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