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3 당구동호회 쫑생쫑사, 당구최강전 개최 소식

by 앰코인스토리 - 2018. 6. 20.


오랜만의 당구최강전이라 내심 걱정했더랬지만, 여전히 당구를 사랑하고 아끼는 분들이 많으셔서 무사히 대회를 치렀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작년 1년 동안 이렇다 할 활동이 없었는지라 내심 걱정했으나, 생각보다 많은 분께서 참석해주셔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최근 다시 일어나고 있는 당구 붐 여파인지, 젊은 영건들도 다수 참석해, 앞으로 동호회의 장래가 밝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대한민국 당구선수들의 각종 대회에서의 우승, 케이블 TV에서의 당구 채널 시청 증가 등이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닌지 싶고, 그간 물심양면으로 도움 주신 회사에도 감사를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당구가 이제는 건전한 스포츠로 자리매김한 것 같아 당구인의 한 사람으로서 기분이 좋았고, 오랜만에 약간의 긴장감 속에서 한큐한큐 성의껏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니 저녁을 안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




상쾌한 분위기 속에 대진표 추첨 및 16강 예선부터 결승까지 대부분의 경기가 아주 피 말리는 접전 속에서 치뤄졌고, 우승자는 환희를, 준우승자 및 나머지 참가자는 축하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비록 기쁨과 슬픔, 좌절과 희망이 교차하는, 이른바 우리 인생과도 닮은 당구 시합을 쭉 보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날을 가능한 한 자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최근 입사자들은 당구를 치지 않는 분도 많아 앞으로의 신규회원 타깃으로 삼고 당구의 재미와 유용성에 대해 어필할 여러 아이템을 준비 중이고, 당구에서는 거의 뵐 수 없는 여사원들의 참여 또한 독려 중입니다. 예전처럼 담배 피우고 술 마시는 당구장이 아닌, 이제는 하나의 가족 스포츠로서의 당구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우리는 프로선수와의 게임 및 강습, 여사원을 위한 포켓볼 강좌 등 여러 방면에서 K3 당구동호인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창출하고자 노력합니다. 또한, 사내 게시판 홍보물 게시, 당구 동영상 배포 등 여러 다양한 방식으로 자체 홍보 또한 계획 중에 있습니다. 때로는 동호회를 운영하기 다소 어려운 시기에 직면하곤 하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고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단단히 단합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항상 경주하겠습니다. K3 쫑생쫑사여, 영원하라!


글 / K3 당구동호회 설걸환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스물일곱 번째 주인공은 K3공장(인천 부평) 당구동호회 쫑생쫑사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 간식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 K3 당구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GeolHwan.Seol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ChangHan.Ryu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